チョルの翻訳記

철이의 번역기록

사랑으로(愛ゆえに)

하나님의 크신 사랑
神様の大きな愛
주 예수 십자가를 지셨네
十字架を背負われたイエス
고백하리 주의 죽음 통하여 나 살았고 영원 생명 얻었네
主の死により私は永遠の命を得ました
주님만이 나의 자랑
主だけが私の自慢
세상죄 지신 예수 내 구주
世の罪背負われた救い主イエス
사랑으로 주 멸시천대 받으사
愛ゆえに蔑(さげす)まれムチ打たれた主
그 귀한 피를 흘리어 온전히 나를 사랑하셨네
尊い血を流してまで私を愛された
놀라워라 주님의 사랑
驚くべき主の愛
우리를 위한 사랑
私たちへの愛
못 박히신 그 손과 발
釘(くぎ)打たれたその手と足
사랑의 고통 당하시었네
愛ゆえに苦しまれた
사랑으로 흘린 주의 보혈
愛ゆえに流された主の血潮
화목제되신 하나님의 어린양
和解の生贄(いけにえ)となった子羊
죄 사한 그 은혜
罪ゆるされたその恵み
내 가진 것 다드려도 주 크신 은혜 갚을 수 없네
何を捧げても返しきれない主の恵み
사랑으로 세상 구원하신 주
愛で世界を救われた主
그 베푸신 큰 은혜에 내 모든 삶을 주께 드리리
施された愛ゆえに私のすべてを主に捧げます
놀라워라 주님의 사랑
驚くべき主の愛
우리를 위한 사랑
私たちへの愛
주의 사랑
主の愛